BUY

[전기면도기] 브라운 시리즈 9 프로 구입기

YeBJ 2022. 10. 5. 16:11

안녕하세요. YBJ입니다.

브라운 시리즈 9 프로 구입기입니다.

 

제품 선택이유

이 제품은 브랜드를 떠나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휴대용 파워 케이스가 포함되어있어 마음에 들었습니다.

성능이야 좋아봤자 날 면도기를 따라갈 수 없다는 건 주변 지인들에게 익히 들어 알고 있었기 때문에

휴대용 파워 케이스 하나만 보고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개봉기

박스를 오픈하고 구성품을 살펴볼까요?

설명서, 휴대용 충전케이스, 세척&충전 스테이션, 스마트 플러그, 세정액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브라운 시리즈 9 PRO


면도기는 휴대용 충전케이스에 예쁘게 포장되어 있네요.

비닐이 촉감이 고급스럽습니다.

브라운 시리즈 9 PRO 휴대용충전케이스


제품을 손에 쥐어보니 생각보다 크네요.

면도날은 자세히 보니 정교합니다.

설명을 보면 수많은 기술들이 들어갔지만, 생략하고 절삭력만 좋으면 됩니다.

브라운 시리즈 9 PRO


충전 스테이션 & 세정액 장착

뒤편에 보면 버튼을 눌러 위로 올려서, 세정액을 장착하면 됩니다.

 

브라운 시리즈 9 PRO 충전스테이션


충전 스테이션에 면도기를 도킹하니 제법 멋있네요.

첫 사용이라 세정액으로 세척하고 사용해보았는데

세정액 향이 아주 남자답습니다. 잠이 깰 정도로 강하네요.

브라운 시리즈 9 PRO


후기

장점을 나열해보자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음

세척으로 인해 위생적

휴대용 케이스로 인해 휴대성 UP

 

단점은

휴대용케이스 + 면도기 무게가 생각보다 무거워서 캐리어가 아닌 가방에 넣고 다니기엔 부담이 있는 정도?


마치며

고등학생 때부터 처음 면도를 시작하고, 20년 가까이 날 면도기만 사용해온 저로써는 신세계네요.

내구성이랑 A/S 부분은 조금 더 사용해보고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