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

감자마스크 구입기 - 롱텀 리뷰

YeBJ 2022. 1. 24. 19:03

안녕하세요! YBJ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이후 일상생활의 필수 아이템이 되어버린 마스크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 제품을 사용한지는 어느덪 1년이 넘어버렸네요.
그럼 시작 합니다.


제품 선택 이유

코로나 이후 마스크 착용이 일상생활이 되면서 한동안 덴탈 마스크를 상시 착용했죠.
덴탈 마스크를 착용하면 전 이상하게 귀와 얼굴 광대 쪽이 항상 불편하더라고요.
그리고 아웃도어를 즐기면서 땀에 젖으면 피부 트러블이 빈번하게 발생했습니다.

인터넷 검색 중 찾다 보니 '감자마스크'를 찾게 되었습니다.
사실 유튜브를 통해 이미 알고 있었던 제품이지만 면 마스크라는 게 생소해서 구매를 망설였지만,
착용해보자마자 여유분을 추가로 구매할 정도로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제품이었습니다.

장점을 소개해드리면

  • 활동 시 숨쉬기 편함
  • 김서림 방지 탁월
  • 쉬운 세탁

위 3가지 장점으로 인해 항상 착용하고 다닌답니다.


제품 개봉

제품 박스는 이렇습니다.
뒷면에는 스펙 및 기능에 대해 적혀있습니다.

감자마스크

개봉을 하면 비닐백에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비가 오거나, 땀이 많은 운동을 할 때 비닐백에 챙겨 다니면 될 것 같습니다.

감자마스크

비닐백을 개봉하면

  • 마스크
  • 사용설명서
  • 안티에이징 항균효과 설명서

이렇게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감자마스크

마스크 디자인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합니다.
귀걸이 부분은 스토퍼가 있어서 길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감자마스크

마스크를 착용할 때는 가운데 코클립을 얼굴에 맞게 구부려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손세탁 할 때도 가운데 코클립을 잡고 조물조물 세탁하면 됩니다.
사실 저는 그냥 세탁기 건조기에 마구마구 돌립니다 ㅎ

감자마스크

저는 이 마스크를 외출 및 야외활동을 할때 항상 착용합니다.
자전거 라이딩 같은 유산소성 운동을 할 때도 김서림 방지가 탁월해서 제가 가장 애용하는 아이템이죠 ㅎㅎ
헬스, 등산을 할때도 사용합니다. ^^

감자마스크 착용모습

마치며

코로나 이후 일상생활을 하려면 꼭 필요한 마스크..
백신 접종 이후 끝날 줄 알았던 마스크 생활도 어느덧 6개월이 넘었네요. ㅠㅠ

마스크를 벗고 활짝 웃는 얼굴로 사진 찍는 그날까지 파이팅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