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

몽클레르 Charpal 롱 다운 재킷 구입기 (아동용)

YeBJ 2022. 1. 20. 09:46

안녕하세요! YBJ입니다!

 

몽클레르 Charpal 롱 다운재킷 (아동용) 구입기입니다.


제품 구입 이유

첫째 딸 겨울 패딩 재킷이 두꺼워서 불편하다는 소리를 입에 달고 살아서

가볍고 활동성 좋은 제품을 찾다 보니

몽클레르 Charpal 롱 다운재킷을 선택하게 되었네요.

 

제품의 색상은

블랙, 나이트 블루 (네이비) 2가지가 있는데, 

당시 매장에 나이트 블루만 입고되었습니다.

 

기본에 가장 충실한 디자인이라 생각되어 구매에 망설임이 없었네요.

 

엄청난 슬림핏으로 인해 6세 아이 사이즈로 골라서 입혔을 때 롱 패딩 느낌이 없어서,

8세가 입는 사이즈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팔 기장이 조금 길지만, 접어서 입어도 불편하지 않다고 하네요. 

 

그리고 사이즈 UP 될수록 가격이 올라간다는 점이 신기하기도 했네요. 

 

몽클레르 Charpal 롱 다운 재킷


구입 장소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0층 몽클레르 앙팡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0층 몽클레르 앙팡 위치


제품 개봉

쇼핑백도 이쁘게 생겼네요!

제품 구입하고 이렇게 예쁜 쇼핑백에 담아오면 이상하게 그 브랜드에 정이 더 가게 되네요.

몽클레르


 

집에 도착하자마자 잠옷바람에 패딩을 꺼내서 몸에 대보겠다고 하네요.

택 제거하기 전에 한컷!

 

입어보고 팔도 휙휙 돌려보고 앉았다 일어났다도 해보고, 만족도가 높아 보이네요.

몽클레르 Charpal 롱 다운 재킷
몽클레르 Charpal 롱 다운 재킷


유치원 등원 중 한컷!

청바지와도 잘 어울리네요.

개인적으로 첫째 딸은 치마에 환장한 아이인데..

재킷 구매 후에는 바지만 찾는답니다.

몽클레르 Charpal 롱 다운 재킷


마치며

8세 아이 사이즈인데도 엄청난 슬림핏을 보여주는 재킷이라..

2년 뒤 까지 입으려면 강제 다이어트를 시켜야 할 판이네요. ㅠㅠ

이번 기회에 군것질을 줄일 수 있을까요?? 

 

프린세스메이커를 위해 딸바보 아빠는 또 돈 벌러 직장으로 떠나야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