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 LIFE

내돈내산 - 볼보S90 디테일링 세차 후기

YeBJ 2022. 2. 8. 12:55

안녕하세요! YBJ입니다.

오늘은 와이프에게 명령하달이 떨어져서 심부름을 다녀왔습니다.

 

세차를 하라고 하시네요..

직접 하고 싶었지만 본인 스케줄이 있어서 오랜만에 디테일링 세차를 맡기게 되었습니다.


오염도 체크

눈이 내린 후라 염화칼슘 범벅으로 도저히 손을 댈수가 없는 지경입니다.

급하게 고압수로 뿌려도, 묵은때가 지워지질 않네요.

이럴 땐 셀프세차보단 전문가의 손길을 한번 받는 편이 좋습니다.

볼보 S90


업체 소개

동탄에 위치한 '디테일링 블리스'입니다.

예전에도 한번 이용한 적이 있어서 믿고 맡겼습니다.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샵이 아주 깔끔합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요~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120-9 1층 디테일링 블리스

동탄 디테일링 블리스


디테일링 프로그램

프리미엄 디테일링을 맡기고 싶었으나,

오후에 출근을 해야하는터라 'BLISS DETAILING (3시간)'으로 선택했습니다.

 

바로 차를 맡기고 간단한 설명을 듣고, 바로 운동하러 헬스장으로 직행했습니다.

디테일링 프로그램


SHOP 내부

SHOP 내부는 예전에 왔을 때처럼 너무 깨끗하고 쾌적합니다.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휴게실에 앉아 작업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저도 셀프세차를 즐겨하는 편이지만... 

정말 3시간 세차는 상상만 해도 너무 힘이 드네요..

동탄 디테일링 블리스
동탄 디테일링 블리스 


결과물 / 외부

너무 깨끗해졌습니다.

타이어 광택제도 발라주시고 오랜만에 새 차 느낌도 나네요.

만족도가 너무 좋습니다!! 

볼보 S90
볼보 S90
볼보 S90


결과물 / 내부

사실 아이들이 어려서 차량 내부가 맡기기 미안할 정도로 더러웠었는데

깨끗해진 센터패시아와 매트를 보니 속이 다 후련하네요!

그리고 약품 냄새도 안 나고 너무 좋네요!

볼보 S90
볼보 S90
볼보 S90


마치며

이렇게 오늘도 와이프가 내려준 미션을 성공했네요.

제 차만 관리할게 아니라 와이프 차도 종종 세차를 해줘야겠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