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 LIFE

BMW의 선물 - M PERFORMANCE CLUB 웰컴패키지 수령기

YeBJ 2022. 2. 3. 14:29

안녕하세요. YBJ입니다.

 

밀린 택배를 개봉하다 보니, BMW KOREA에서 선물 이하나 왔네요??

최근에 자동차용품이라고는 세차용품밖에 구매한게 없는데..

도대체 뭘까?? 생각하면서 열어보았습니다.


개봉 시작

박스 포장 마감이 상당하네요. (그래도 패키지마감은 애플이 최고..!)

M PERFOMANCE CLUB 웰컴패키지


박스 오픈을 하니 뽁뽁이에 검정색 박스가 포장되어 있네요.

M PERFOMANCE CLUB 웰컴패키지


뽁뽁이를 풀어보니

남자의 심장을 뛰게하는 카본 무늬의 패키지 박스가 하나 있네요.

M PERFOMANCE CLUB 웰컴패키지


구성품

박스를 오픈하니

M PERFORMANCE CLUB 금색 엠블럼 1개와, 스티커 2매가 동봉되어 있네요.

M PERFOMANCE CLUB 웰컴패키지


엠블럼 영롱하네요, 

스티커는 3M 국룰이죠? ㅎㅎ

M PERFOMANCE CLUB 웰컴패키지


M PERFORMANCE CLUB 가입조건 및 혜택

 

일단 구성품을 확인하고 박스 상단에 있는 글을 읽어봅니다.

 

제가 왜 이걸 받았는지 적혀있네요.

생각해보니 작년에 M PERFORMANCE BRAKE를 구입한 금액이 M 퍼포먼스 클럽 가입조건에 충족했었더라고요.

 

가입 혜택은 

  1. 가입 기념 웰컴 패키지 증정

  2. 가입기간 내 M 퍼포먼스 제품 구매 시 상시 5% 할인

  3. M 퍼포먼스 클럽 트랙데이 응모 자격 부여 (연 1회)   --- 가장 큰 메리트
     영종도 BMW드라이빙센터에서 진행된다고 하는데, 이때는 연차를 써서라도 무조건 가야 된다고 하네요.

     언제가 될진 모르겠지만, 이벤트 참여하게 되면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M PERFOMANCE CLUB 웰컴패키지


마치며

BMW는 남자의 심리를 너무 잘 파악하고 있네요.

M 퍼포먼스 클럽 가입조건이 연 100만 원 이상 구매를 해야 가입이 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올해는 과연 어떤 파츠가 제 차에 달릴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브레이크만으로도 충분한데.. 또다시 명분을 만들어봐야겠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