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IFE

잠실 롯데호텔월드 브레드이발소 키즈룸 후기

YeBJ 2022. 2. 4. 23:52

안녕하세요! YBJ입니다.

 

최근 딸들과 함께 호캉스를 즐기고 왔습니다.

롯데호텔월드에서 브레드이발소 테마 키즈룸을 운영하고 있어서 방문해보았습니다.

(사실.. 이 만화가 어떤건지 저는 모릅니다..)


위치

잠실 롯데호텔월드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호텔월드


롯데호텔월드는 '5성급' 호텔이네요.

로비에 들어서면 멋들어진 조형물이 있네요.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본듯한 느낌의 조형물입니다.

롯데호텔월드
롯데호텔월드


체크인을 하고 2층에 올라가니 브레드이발소 친구들이 꾸며져 있네요.

사이좋은 척하면서 찰칵!

롯데호텔월드


체크인을 하고 방으로 이동합니다.

방역 안심 객실이라고 테이핑 처리가 돼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과감하게 뜯어버립니다. ㅋㅋ

롯데호텔월드 브레드이발소


객실 소개

브레드이발소 키즈룸은 패밀리 트윈룸으로 되어있습니다.

객실 사이즈는 널찍하니 좋습니다.

브레드이발소 캐릭터들이 사방팔방에 있네요.

아이들은 너무 신나 하네요.

침대 위에 인형은 가지고 가시면 안 됩니다.(사실 너무 깨끗해서... 증정품인 줄 알았습니다. ^^;)

롯데호텔월드 브레드이발소
롯데호텔월드 브레드이발소


욕실

샤워 커튼도 브레드이발소 커튼으로 꾸며져 있네요.

유아용 어메니티가 대박입니다.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

롯데호텔월드 브레드이발소
롯데호텔월드 브레드이발소


객실 패키지 및 키즈룸의 장점은

이런 소소한 구성이 정말 매력적입니다.

  • 아이들 음료
  • 거품 놀이
  • 휴지
  • 색칠놀이

롯데호텔월드 브레드이발소


객실 뷰

롯데월드 뷰네요.

석촌호수랑 롯데월드의 대표 놀이기구 아틀란티스가 보입니다.

야간 퍼레이드 시간이 되면 밑에서 반짝반짝합니다.

롯데호텔월드 브레드이발소


마치며

롯데호텔 월드는 접근성이 최고여서 아이들과의 여행지로는 단연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롯데월드
  • 롯데백화점
  • 롯데 시그니엘

이 3곳을 동시에 누릴 수 있죠.

특히 추운 겨울에 방문하면 실내로 이동할 수 있는 점이 엄청난 장점입니다.

 

저는 원래 리조트를 선호하는 편인데, 

괜찮은 리조트는 워낙 이동거리도 멀고, 아이들이 힘들어해서

최근에는 접근성이 좋은 호텔로 다니고 있지만..

사실 객실에 있는 카펫은 아직도 적응이 되질 않네요. ㅠㅠ

그래도 아이들이 좋아한다면.. 어디든 가야 하는 게 부모 마음 아닐까요?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